[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요기요(대표 나제원)가 통합 포인트 시행 기념으로 ‘왕좌의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왕좌의 주문 이벤트는 1월 한 달 간 요기요 특정 회원 레벨에 도달하는 고객에게 경품과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요기요 통합 포인트 회원은 주문 실적에 따라 식객, 미식가, 미식왕, 식신의 4단계 레벨로 운영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식왕 레벨에 도달한 모든 고객에게 요기요 미식왕 캐릭터 배지를 증정한다. 더불어 처음으로 탄생하는 최초의 미식왕 레벨 회원에게는 같은 날 탄생한 다른 미식왕 레벨 회원들과 함께 요기요 할인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 요기요가 통합 포인트 제도 출시를 기념해 왕좌의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요기요>
 
왕좌의 주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요기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앱 최신 버전에서 참여 가능하다.
 
요기요는 작년 12월 24일 자사 서비스 내 어떤 음식점에서 주문을 하더라도 최고 4%까지 적립이 되는 배달음식 통합 포인트 제도를 선보였다. 해당 포인트 제도는 원하는 메뉴를 골라서 결제할 때 포인트를 현찰처럼 쓸 수 있다.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통해 발생하는 일체의 운영 비용은 요기요가 전액 부담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