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은 가트너가 최근 발표한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오라클의 시벨 필드 서비스(Siebel Field Service)가 올해의 필드 서비스 부문의 ‘리더(Leaders)’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시벨 필드 서비스는 시벨 콜 센터(Siebel Call Center), 고객 서비스, 판매 자동화와 긴밀하게 통합되어 다양한 기능을 갖춘 완성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은 콜 라우팅, 자산 관리, 온 사이트 인보이싱, 모바일 접속성 등 전 분야를 지원하여 현저하게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고 다른 오라클 제품 및 제 3의 애플리케이션과도 쉽게 통합할 수 있어 종합 멀티채널 서비스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게 한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필드 서비스 관리 솔루션의 구입, 교체 및 업그레이드를 희망하는 기업에게 주요 정보 제공처가 되고 있다. 가트너는 전 분야에서 시장 지배력을 입증하고 마켓 트랜드에 영향력을 갖는 기업을 ‘리더’로 정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성현희 기자 ssung@it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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