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대학생 대상 체험 리포터 프로그램인 ‘플리터’의 3기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플리터는 SK플래닛이 지난해 5월 시작한 대학생 체험 리포터 프로그램이다. 최근 한국PR협회의 2014 한국PR대상 마케팅 PR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플리터 3기에 선발인원은 대학생 30명이다. 참가자들은 새해 3월부터 8개월간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받고 SK플래닛 서비스의 영상, 웹툰, 리플렛 등 다양한 미션에 따른 체험기를 제작하게 된다. 내용에 따라 포상·해외 문화탐방 기회와 SK플래닛 입사지원 시 혜택 등의 특전을 부여 받게 된다.
 
▲ SK플래닛이 대학생 리포터 체험단 플리터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 = SK플래닛>
 
플리터 모집은 일반 전형과 공모전 전형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된다. 공모전 전형은 ‘영상&디자인’ 및 ‘기획&홍보’로 나누어 참가자를 선발한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1등 200만원을 포함한 총 48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플리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플래닛 공식블로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반접수 및 공모전 접수 진행은 모집사이트(http://skplanetreporter.com)를 통해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월16일 SK플래닛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