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대표 조신 www.skbroadband.com)는 현장 경영을 통해 고객가치(CV)를 극대화하기 위해 CV컨설팅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9일 SK남산빌딩 본사에서 CV컨설팅단 발대식을 가졌다.

CV컨설팅단은 사내 CV 전문 강사를 포함해 CV 전문 교육을 받은 사내 직원 16명으로 구성, 상반기 내 전국 90여개의 고객센터를 직접 방문해 현장에서 CV활동을 진단하고 개선 필요 사항에 대해 CV컨설팅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고객센터에 대한 사전 CV 평가 자료와 실제 현장 진단 결과를 종합적으로 분석, 현장에서 즉시 개선 교육을 시행해 고객 중심현장 중심 경영의 효과를 극대화 할 방침이다.

SK브로드밴드는 우선, 고객 접점 활동을 위주로 하는 고객센터를 대상으로 CV컨설팅을 진행한 후 전체 유통망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안승윤 마케팅부문장은 “CV컨설팅단을 통한 현장 중심 활동은 고객 입장에서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개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CV지향적 기업문화 확립을 통해 회사의 본원적 경쟁력을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경미 기자 belle@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