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옵토마(대표 티 아이 린)은 오는 10일 공식 블로그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옵토마 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해온 옵토마는 다양한 프로젝터 제품 제원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고객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 프로젝터 인포테인먼트에 특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공식 블로그를 추가로 오픈했다.

옵토마 티 아이 린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옵토마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정이나 사무실, 아웃도어 등 다양하게 활용되는 옵토마 프로젝터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프로젝터를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접점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술적인 용어를 설명하거나 질문을 올리고 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고객이 보다 쉽게 전문적인 정보를 접하고, 옵토마의 국내외 구축사례와 프로젝터 업계 동향 등을 통해 다양한 산업별 소비자의 간접경험의 폭을 늘릴 예정이다.
 

 

한편, 옵토마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14일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옵토마 블로그와 이웃을 맺어 옵토마 공식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포스팅을 블로그, 페이스북. 카페, 트위터 등 개인 SNS에 스크랩한 후 비공개 댓글로 포스팅 한 URL을 남기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옵토마 공식 블로그(blog.naver.com/optoma_blo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