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수정 기자]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송년감사 총 결산세일’과 ‘에어워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송년감사 총 결산 세일은 12월 한 달간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실시된다. 금액 대 별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의 캐쉬백을 적립해주는 행사다. 200만 원 이상 김치냉장고 구입 시 3만 캐쉬백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국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마컴그룹 권혁대 차장은 “올해 동안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을 사랑해주시고 성원해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 해 마지막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전 양판점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에서 에어워셔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이날부터 TV와 김치냉장고 중 20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에어워셔 및 난방기기 등 겨울용품 행사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3만 캐쉬백을 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어워셔 행사모델 위닉스 WSD-450PAN 혹은 WSC-407WM, 위니아 MAPH-R575W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빕스 혹은 아웃백 5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자료에 따르면 작년 한 해 동안 판매된 전체 에어워셔 중 95% 이상이 가습기능을 중점 제품이었다. 올해는 공기청정 기능이 대폭 향상되고 각종 부가기능이 추가된 하이엔드형 제품으로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겨울철 춥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적절한 습도와 쾌적한 공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에어워셔 판매로 이어지고 있다”며 “가습은 물론 공기청정 기능이 강화되면서 황사철인 봄, 가을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에어워셔 판매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