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시드페이퍼(대표 조영진)는 뷰티 콘텐츠 서비스 ‘셀프뷰티’의 모바일 앱을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시드페이퍼는 모바일 콘텐츠를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스타트업이다. 작년 9월 초기기업 투자사 케이큐브벤처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시드페이퍼는 이번 앱 출시를 통해 셀프뷰티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셀프뷰티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뷰티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스타 헤어 디자이너 차홍,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네일 브랜드 위드샨의 강선혜 같은 뷰티 업계 전문가들이 직접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다. 이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카카오 스토리, 페이스북 등 모바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플랫폼을 통해 50만 명 이상이 애독하는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 시드페이퍼는 셀프뷰티 서비스를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뷰티 앱을 출시했다 <사진 = 케이큐브벤처스>

모바일 앱은 기존에 선보였던 뷰티 전문가들의 콘텐츠와 더불어 일반인 파워블로거로 구성된 뷰티 메이트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

시드페이퍼는 셀프뷰티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셀뷰샵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한다.

조영진 시드페이퍼의 대표는 “이번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셀프뷰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업데이트를 대거 진행했다”며 “자사의 셀프뷰티 앱을 통해 구독자 개개인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새로운 방식으로 향상시키는 서비스로 자리잡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셀프뷰티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