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인터파크(대표 이기형)에서 운영하는 인터파크도서가 구매 고객 대상 ‘신년을 행복하게 만드는 주문! 2015 캘린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인터파크도서가 제공하는 캘린더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문학∙어린이 등 탁상용 또는 벽걸이 캘린더 4종,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VIP 프리미엄 명화 아트캘린더로 구성됐다.

구매 대상 제품은 도서 및 음반/DVD다. 웹은 물론 모바일 주문 시에도 캘린더 이벤트가 적용된다.

▲ 인터파크도서에서 책을 5만원 이상 구입시 2015 캘린더를 증정한다 <사진 = 인터파크>

VIP 프리미엄 아트캘린더는 고흐, 클림트, 모네 등 천재화가 13인의 대표작품이 수록됐다. 10만원 미만 구입 시에도 포인트 차감 및 추가 결제를 통한 소장이 가능하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캘린더는 문학 국내/외 인기 작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탁상용 캘린더, 아이 눈높이에 딱 맞는 별자리 그림으로 구성된 벽걸이 캘린더, 허밍버드/디딤돌 출판사 캘린더 4종이 준비됐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트렌드코리아 2015, 에디톨로지 등 베스트셀러 디자인의 메모장도 증정될 예정이다.

인터파크도서 오지연 마케팅팀장은 “국내외 대표 작가와 책 정보가 풍성한 인터파크도서 캘린더로 2015년에도 책을 생각하고 가까이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