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가 운영하는 싸이월드(www.cyworld.com)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2월 5일부터 3월16일까지 커플과 솔로 모두를 위한 ‘마이 커버스토리 무료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마이커버스토리는 싸이월드 회원이 직접 만든 배너를 원하는 일촌들의 싸이월드 메인화면에 노출시킬 수 있는 서비스로 연인들은 마이커버스토리에 사랑고백을 해 일촌들의 싸이월드 메인화면에 노출 시킬 수 있다. 특히 사랑고백을 한 모든 참여자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무진과 식음료 등이 모두 제공되는 고급 리무진 드라이브 데이트의 기회가 제공된다.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마이커버스토리 사용도 가능하다. ‘내친구를 소개합니다.’ 코너를 이용해 솔로로 있기 아까운 내 친구를 일촌들에게 소개할 수 있다. 그 외에도 2월 2일부터는 발렌타인데이용 "커플 장식고리"를 타상품(도토리 4개)보다 할인된 가격인 도토리 2개에 판매할 예정이다.

메신저 서비스 네이트온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기프티콘 발렌타인데이 특집’과 ‘발렌타인 데이 공연보는 남친 만들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9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기프티콘 발렌타인데이 특집’을 이용하면 페레로 로쉐를 100원에 선물할 수 있다. ‘큐피트의 화살을 날려요! 백발백중! 기프티콘 발렌타인 활용법’에서는 선물 받는 사람의 유형에 따라 부담 없이 보낼 수 있는 2000원 대의 기프티콘부터 회사동료에게 보내기 좋은 1000원에서 5000원대의 상품, 소중한 사람에게 보낼 수 있는 5000원 이상의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콜백(call back) SMS로 친구에게 마음을 고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던킨커피를 선물로 제공한다.

게임, 스포츠, 음주 밖에 모르는 남친에게 공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는 ‘발렌타인 데이 공연보는 남친 만들기’이벤트도 있다.

2월2일부터 20일까지 3주 동안 문자쿠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렌트’의 티켓을 제공하는 것. 14일 발렌타인데이 당일과 28일 양일에 걸쳐 각각 10쌍과 15쌍을 추첨한다. 문자쿠폰은 네이트온 메신저와 네이트 닷컴의 문자메시지 서비스에서 이용 가능한 웹 문자 전용 상품으로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뮤지컬 ’렌트’의 50% 할인권도 제공한다.

송영록 기자 syr@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