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이석채 www.kt.com)는 새 학년 새 학기를 맞아 오는 3월31일까지 메가패스, 인터넷전화, 메가TV 및 와이브로 고객을 대상으로 ‘라라라 새출발 페스티벌’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메가패스 고객이 KT 집전화를 사용하면서 KT 인터넷전화를 3년 결합상품으로 가입할 경우 설치비 없이 10만원 상당의 인터넷전화기를 무료로 받게 되며, 매월 기본료 2000원을 면제 받는다.

또한, 메가패스 고객이 와이브로에 가입하면 네스팟 패밀리(집과 네스팟존 에서 무선 초고속인터넷을 사용)상품이 무료 제공되며, 메가TV를 3년 약정으로 가입할 경우 매년 1개월 기본료 면제, 설치비 및 셋톱박스 임대료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메가패스 신규 고객은 약정기간에 따라 최대 4년 동안 매년 1개월 요금이 면제되며, 와이브로 신규 고객에게는 가입비와 1개월 요금을 모두 면제해준다.

특히 삼성, LG, HP 등 최신 인기 넷북을 최대 25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삼성카드로 구매할 경우 카드 포인트를 이용해 20만~40만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한편, KT는 이번 행사 기간 중 메가패스 및 와이브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00여명에게 야마하 스쿠터(1대), 삼성 넷북(2대), 아이스테이션(5개), 아이팟터치(10개), 올림푸스 디카(15개), 닌텐도 위(20개), 맥스무비 영화예매권(150매), 문화상품권(500매) 등을 증정한다.

또한, 메가패스를 사용중인 고객이 KT인터넷전화, 메가TV를 추가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여명에게 파브 보르도 TV(1대), 김치냉장고(2대), 식기세척기(5대), 스파 이용권(15매), 스팀청소기(25개), 백화점 상품권(20매), 문화상품권(500매)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객 사은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나 KT홈페이지(www.kt.com) 및 메가패스 홈페이지(www.megapass.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경미 기자 belle@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