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수정 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가 본격적인 김치냉장고 성수기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올 연말 김치냉장고 시장은 뚜껑식 김치냉장고 사용자 중심으로 교체 수요 증가 및 배추 값 하락 등으로 두 자리 수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업계는 예상하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타입,용량,디자인 별 김치냉장고 신제품 37종을 출시했다. 

▲ (LG전자가 성수기 겨냥 마케팅을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 = LG전자>)
 
이달 23일까지 유희열을 모델로 활용해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디오스 김치톡톡’의 대표 기능인 ‘유산균 김치’를 강조한 내용으로, 참여 고객을 추첨해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증정한다.
 
또, 이달 한달 동안 LG베스트샵, 백화점에서 제휴카드로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델 별로 캐시백, 주방 용품을 증정한다. 주력 모델인 ‘김치톡톡 프리스타일’ 냉장고와 냉동고를 동시 구매하면 캐시백 10만원을 준다.
 
이달 말까지 LG베스트샵/백화점/할인점에서 ‘중고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구형 뚜껑식 김치냉장고를 반납하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델 별로 다양한 혜택을 준다.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차별화된 김치냉장고 제품과 마케팅활동을 통해 김치냉장고 성수기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