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요기요(대표 나제원)가 2014 대한민국 맛집 TOP100 선정 기념으로 두 번째 ‘맛집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맛집 축제 이벤트는 요기요 모바일 앱만 다운받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4일부터 10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1시, 오후 4시에서 7시 사이 하루 두 번 진행된다.

▲ 요기요가 두 번째 ‘맛집 축제’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 = 요기요>

요기요 앱을 설치한 이용자는 조건없이 쿠폰 뽑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쿠폰이 하루 3천 명에게 선착순 지급된다. 제공된 쿠폰은 요기요 내 ‘요기서결제’를 제공하는 음식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요기요 관계자는 “누구나 다양한 배달 음식점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요기요 앱만 다운로드 받으면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게임 참여의 재미와 배달음식 할인의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 선정한 대한민국 배달 음식점 리스트 ‘2014 대한민국 맛집 TOP100’은 요기요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