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대표 조신 www.skbroadband.com)는 2009년도 신입사원 36명이 28일 오후 경기도 성남 지역에서 저소득층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신입사원 입문 교육 중 하나로, 신입사원들이 SK브로드밴드의 사회공헌 이념을 이해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 날 신입사원들은 기아대책(회장 정정섭 www.kfhi.or.kr) 산하 성남 '서로사랑복지센터'와 함께 성남 지역의 50여 홀로 사는 어르신을 방문해 설 인사와 과일 선물을 드리고, 이동 목욕과 도시락 배달, 말벗 봉사 등을 했다.

봉사에 참가한 이백형 신입사원(29세)은 "소외된 이웃에 대해 다시금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이번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행복한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해마다 신입사원 교육 중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2008년 9월 SK브로드밴드 자원봉사단을 발족한 뒤 저소득층 결손가정 아동 돕기, 사랑의 집짓기, IPTV 미아 찾기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경미 기자 belle@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