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성상훈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이 23일부터 약 3주간 2014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모집에 들어간다.

채용은 각 부문에 따라 경력과 신입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경력직은 총 12개 직무(프로그래밍, 게임기획, 해외사업, 국내사업, 로컬라이징, 개발PM, UX디자인, 웹서비스기획, IT자산관리, 영상제작, 회계, 총무)에 대한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프로그래밍 / 해외사업 / 국내사업 / 웹서비스기획 / 언론홍보 등 5개 업무 분야에서는 탁월한 아이디어와 창의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경험을 쌓아온 준비된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경력과 신입 공개채용 모두 나이나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나 해외사업 등 일부 직무는 외국어(중국어/영어)구사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웹젠 채용 홈페이지(company.webzen.co.kr)에서 온라인으로만 진행되고, 신입공채와 경력공채의 채용 절차는 일정 및 전형이 따로 진행된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 심사 후 필기시험(일부 직무 제외),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각각의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웹젠의 김태영 대표이사는 “실력과 경쟁력을 갖춘 인재에 대한 열린 채용을 진행한다. 국내외 대형 게임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웹젠의 2014년도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젠의 기업 홈페이지(http://company.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