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포털 데브멘토(대표 이병희)는 오는 22일 서울 역삼동 한국기술센터에서 모바일 마케팅 전략 및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모바일 마케팅 인사이트(MMI) 2014'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MMI 2014 세미나는 "스마트폰 가입자수 4000만명 시대 모바일을 잡아라"라는 주제로 열리며 모바일과 소셜 마케팅 성공기업의 전력과 사례들을 소개한다.

현재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수가 4000만명을 넘어섰으며 여기에 각종 모바일 기기를 합치면 이젠 모바일을 빼놓고는 마케팅을 논할 수 없는 시대가 도래했다. 소셜 마케팅도 결국에는 모바일에서 진행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SK텔레콤, GS칼텍스, 네이버, 위메프 등의 모바일 마케팅 성공사례와 전략이 발표되며, 더불어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페이스북, 카카오톡)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전문가 가이드와 사례 등이 소개된다.

발표는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및 네이버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네이버 주종혁 수석마케터 △'기업의 카카오 마케팅 전략 및 사례 A to Z'를 주제로 오종현 오씨아줌마 대표 △위메프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 및 방향을 주제로 박유진 위메프 실장 △'모바일 광고 시장의 현재와 미래, 기업의 준비는?'을 주제로 NBT파트너스 박주형 그룹장 △'실전 커뮤니케이터의 입장에서 바라본 페이스북 성과분석'을 주제로 박준완 GS칼텍스 브랜드마케팅팀장 △'SK텔레콤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사례'를 주제로 이혁수 SK텔레콤 소셜마케팅팀 부장이 나선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브멘도 홈페이지(edu.devmento.co.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는전화 02-529-0091, 이메일  sinjung18@devmento.co.kr로 하면된다.

▲ MMI 2014 프로그램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