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올림푸스한국(대표 이나도미 카츠히코)은 가을 출사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올림푸스 미러리스 카메라 구입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올림푸스 가을을 선물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카메라를 구매한 뒤 11월 7일까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원하는 사은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최근 2세대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올림푸스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을 비롯해 간편한 휴대성 OM-D E-M10, LCD 플립형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6 총 3종이다. 구매한 고객은 카메라와 렌즈, 삼각대 등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올림푸스 백 팩과 정품 배터리 BLN-1 또는 BLS-5, 와이파이Wi-Fi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래시 에어 메모리 카드16GB’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김규형 본부장은 “출사족이 늘어나는 시기에 발맞춰 촬영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올림푸스 카메라와 함께 출사의 계절 가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imag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