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는 김치냉장고 홍보를 위해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한국의 김치 문화와 김치냉장고의 제품리더십을 집중 소개했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LG전자)

LG전자는 24일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대형 전광판을 통해 한국의 대표적인 식품인 김치의 우수성과 김치를 전용냉장고에 보관하는 한국의 독특한 문화를 알리는 영상을 상영했다. 65초 분량의 이 영상은 타임스스퀘어가 항상 관광객으로 붐비는 장소인 것을 감안해 한글과 영문 자막으로 제작했다.

김치가 몸에 좋은 유산균이 많은 식품이라고 알리며, 유산균이 생길 때 나는 ‘톡톡’ 소리를 강조했다. 와인을 와인냉장고에 보관하듯 김치를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는 한국의 이색 문화도 소개했다. 이어,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소개해 김치 맛을 좋게 하는 LG전자 김치냉장고만의 기술을 알렸다.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담당은 “한국의 대표적 식품인 김치와 더불어 김치를 맛있게 만들어주는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의 기술력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이 영상을 제작했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