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카루스 USB 3.0 PC케이스

IT제조/유통 전문기업 앱코(대표 이태화)는 자사의 미들타워 PC케이스 '이카루스 USB3.0' 화이트 모델의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카루스 화이트는 출시 2주 만에 전량 판매된 제품이다.

이카루스 화이트 예약판매 이벤트는 9월 19일부터 9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블랙 케이스보다 약 5천원이 비싼 화이트 제품을 블랙버전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카루스 케이스는 깔끔한 디자인을 지닌 미들타워 케이스로서 광폭 형 아크릴 측면 창을 채용한 튜닝 컨셉의 케이스 제품이다. 아울러 2개의 USB3.0포트와 2개의 USB2.0 포트의 총 4개 포트를 지원하며 4개의 팬을 제어하는 2채널 팬 컨트롤러를 탑재했다. 또 대한민국 인증을 필한 내장형 SD/TF 메모리 카드 리더기가 기본 제공된다.

참고로 이카루스 PC케이스는 섀시 리얼 사이즈 폭 180mm, 높이 415mm, 깊이 430mm의 크기를 지녔고 높이 158mm 타워 형 쿨러를 장착 가능한 폭넓은 확장성을 지녔다. 또 착탈 형 SSD 별도 베이 공간을 지녀 최대 380mm 길이의 그래픽카드가 수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