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니 아따보 마이크로소프트 아태지역 비즈니스 총괄 매니저

[아이티투데이 성상훈 기자]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가 3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엑스박스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연내 출시될 타이틀 라인업 50종을 공개했다.

엑스박스원 타이틀의 대명사로 불리는 게임 5종인 기대작 '헤일로: 마스터치프콜렉션'부터 게이머들이 최대 1,000명까지 멤버 구성이 가능한 자동차 클럽을 만들 수 있는 '포르자 호라이즌2'와 '콜오브듀티2', '선센오버드라이브' 데드라이징3' 도 연내 함께 출시될 전망이다.

현재는 정식 출시 이전에 지난 2일부터 G마켓을 통해 엑스박스 원 한정판 '데이원 에디션'의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중이다. 엑스박스 원 키넥트 가 포함된 번들 패키지는 사전 예약 판매용 수량이 전량 매진되는 등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날 미디어쇼케이스 현장에서는 포르자 호라이즌2, NBA2K15, 어쌔씬 크리드 유니티와 헤일로 5 가디언즈 등의 데모영상이 처음으로 공개되면서 현장 참석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레니 아따보 마이크로소프트 아태지역 비즈니스 총괄 매니저는 이날 "가장 열정적인 아시아 팬들에게 차세대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오는 23일 엑스박스 원 정식 출시를 통해 한국 팬들이 게임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은 에스박스 원 타이틀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3일 엑스박스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참석자들이 '헤일로5 가디언즈' 데모 영상을 감상하고 있다
연내 발표되는 엑스박스원 타이틀 NBA 2K15. 실사를 방불케 하는 그래픽과 5,000여가지 추가 상황이 2K15를 통해 업데이트 됐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