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종합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와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2024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잡코리아는 2007년 취업전문포털 부문이 생긴 이후 지금까지 총 17번 수상했고 알바몬은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선호도 등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으며 아르바이트전문포털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잡코리아는  1998년 취업 포털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현재 구인구직 매칭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기술을 접목하는 등 HR 테크 기반 종합 커리어 플랫폼으로 진화 중이다. 

알바몬은 쉬운 사용자환경(UI·UX)을 구축하고 AI분석 기반 인재 추천과 매칭 서비스를 선보인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잡코리아 마케팅실 주현정 실장은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직접 선발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모두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담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침으로써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이용해 주시는 분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잡코리아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