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무비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가 오는 4월 10일 CGV에서 개봉한다. [사진: CJ 엔터테인먼트]
콘서트 무비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가 오는 4월 10일 CGV에서 개봉한다. [사진: CJ 엔터테인먼트]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K팝 걸그룹 에스파의 콘서트 무비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가 오는 4월 10일(이하 국내시),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영화는 2023년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21개 도시에서 진행된 에스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에스파 라이브 투어 2023 싱크: 하이퍼 라인'을 다뤘다.

영화에는 영국 런던의 세계적인 공연장 O2아레나에서 펼쳐진 콘서트 현장은 물론, 에스파의 메가 히트곡과 솔로 무대가 포함된 21곡의 노래가 담겼다. 또 첫 월드 투어와 솔로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미공개 인터뷰가 담겨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시네마틱 전용 카메라 14대가 투입된 이번 영화를 통해 관객들은 다양한 앵글로 멤버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만난다. 게다가 공연 실황에 최적화된 극장의 입체적인 사운드를 도입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영화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예매는 오는 28일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오픈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