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호연 기자] 우정사업본부는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우체국쇼핑 추석 할인대잔치를 열고 5,600여종의 팔도특산물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우정사업본부>

우체국쇼핑 추석할인대잔치를 이용하면 명품선물 고르기, 차례상 맞춤 추천상품, 가격대별 선물 코너 등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한우세트, 곶감세트, 옥굴비, 은갈치 등 지역특산물을 실속 있는 가격에 선물할 수 있다.

전국 3,600여 우체국과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모바일 우체국쇼핑, 우편고객만족센터(1588-1300)를 통해 우수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전국 우체국을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또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를 통해 40만명에게 할인쿠폰을 증정, 추첨을 통해 상품 구매고객 1,878명에게 냉장고, 오븐, LCD TV, 한우세트, 태블릿PC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병수 우정사업본부 우편사업단장은 "우체국쇼핑은 품질 좋고 안전한 국내산 농수산물을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산물의 든든한 유통망으로서 우체국이 농어촌 소득에 보탬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