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수이 재단]
[사진:수이 재단]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게임 개발사 앰브러스 스튜디오(Ambrus Studio)는 14일 레이어 1 블록체인 및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 수이(Sui)를 통해 서비스되는 출시 예정작들을 발표했다.

앰브러스 스튜디오는 수이 개발사인 미스틴 랩스(Mysten Labs)와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두 가지 E4C 게임 타이틀인 폴른 아레나(Fallen Arena)와 파이널 셀베이션(Final Salvation)에 웹3 요소를 통합한다는 계획이다.

라이엇 게임즈 아태지역 대표 출신으로 앰브러스 스튜디오를 창립한 존슨 예(Johnson Yeh)는 “E4C 생태계에서 게임간 자산 이동은 앰브러스 스튜디오가 현실화시킨 꿈”이라며 “어렵게 획득한 자산을 하나의 게임에서 또 다른 게임으로 이동시킨다는 것이 웹3 이전에는 불가능했다. E4C 생태계 NFT와 토큰을 매끄럽게 통합시키고 활용함으로써 플레이어 경험을 새롭게 재정립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스틴 랩스  에반 청(Evan Cheng) CEO는 “폴른 아레나와 곧이어 출시될 파이널 셀베이션에서 플레이어가 생성한 인게임 자산은 유저가 자신의 자산을 소유하고 소유의 중심에 소비자가 있는 메타버스의 진정한 정의를 시험해볼 수 있는  기회”라며 “과거, 웹3 게임은 플레이어 소유권이라는 개념을 재정립하는데 실패했지만, 앰브러스가 제작하고 있는 게임은 실제로 플레이가 가능하고, 재미있으며, 대중을 겨냥해 개발한 게임으로 수이가 제공하는 속도, 보안 및 호환성으로 실현된 것이다”고 말했다.
 

키워드

#수이 #웹3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