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양태훈 기자] 카카오가 광복절을 맞아 온국민과 함께하는 모바일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14일 진행한다.

카카오톡 사용자라면 누구나 선물하기를 통해 손쉽게 무료로 스마트폰 배경 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는 태극기 이미지를 선물하거나 내려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 바탕화면, 잠금화면, 채팅방, 카카오톡 프로필 화면 등 원하는 곳에 설정해 모바일 상에서도 현충일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게 된다.

 <사진=카카오>

카카오는 사용자들의 캠페인 참여를 도모하고자 오는 15일까지 카카오스토리와 연계한 깜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방법도 간단하다. 스마트폰에 태극기를 바탕화면으로 설정하고, 인증샷을 본인의 카카오스토리에 전체 공개로 게시한 후, 카카오선물하기 공식 카카오스토리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덧글로 대한독립만세 문구를 쓰면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 3명에게 삼성전자 갤럭시S5를 제공하며 당첨 결과는 카카오톡으로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의 전국민 모바일 태극기 달기 캠페인은 지난 삼일절, 현충일, 제헌절에 이어 네 번째로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앞으로도 카카오는 돌아오는 국경일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전국민 모바일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