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멀티모달 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 미소정보기술은 창립 18주년을 맞아 오는 4월 경기도 과천 지식정보타운으로 본사를 이전한다.

과천 지식정보타운(과천펜타원) 미소정보기술 업무공간은 역삼 사옥 대비 규모가 2배 커졌고 역삼 사옥 5개층에 분산돼 있던 각 사업본부들을 보다 넓은 공간 1개층으로 통합, 상호 유대관계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졌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미소정보기술은 현재 역삼동 사옥 빌딩은 부설연구소 및 R&D센터로 운영하며 업무 편의성을 위한 서울·과천 비즈니스 센터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미소정보기술은 과천 지식정보타운으로 이전과 함께 올해‘미소플라이업 2025(MISO FlyUP 2025)’을 목표로  ‘멀티모달 데이터플랫폼’(multimodal Data Platform) 고도화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안동욱 미소정보기술 대표는 "창립18주년을 맞아 K제약바이오 기업들이 속속 모이고 있는 과천에 새둥지를 마련했다"며 "멀티모달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헬스케어 핵심 경쟁력을 키우는 동시에 현지 입주기업들과 신약개발등 협업을 통해 매출 두배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