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글로벌 퍼블릭 클라우드, 엣지 컴퓨팅 기업 지코어는  엣지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기업 스택패스(StackPath)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 Web Application and API Protection) 솔루션을 인수했다고 7일 밝혔다.

지코어는 WAAP 솔루션 인수를 통해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API 보안, 봇 방어, 엣지레이어 7 DDoS 완화 기능을 통합한 개엔터프라이즈급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스택패스 WAAP는 머신 러닝을 활용해 악의적인 공격을 감지하고 완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코어는 스택패스 WAAP를 포트폴리오에 통합함으로써 AI 기반 WAF 기능을 강화해 제로데이 공격에 대한 방어 기능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안드레 레이텐바흐 지코어 CEO는 "스택패스 WAAP 인수는  전략적 로드맵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로 지속적인 솔루션과 엣지 인프라 혁신에 대한 지코어의 노력을 의미한다”며 “스택패스 WAAP 인수를 통해 고객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안을 강화하고 엣지에서 애플리케이션 레이어 DDoS 공격에 대한 방어 능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지코어 #보안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