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인성디지탈]
[사진: 인성디지탈]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IT솔루션 유통 업체 인성디지탈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대표 기업 쿼드마이너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총판 파트너십을 통해 인성디지탈은 쿼드마이너 사이버 보안을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한다.

양사는 NDR (Network Detection and Response, 네트워크 탐지·대응) 및 XDR (Extended Detection and Response, 확장 탐지·대응) 보안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쿼드마이너 ‘네트워크 블랙박스(Network Blackbox)’는 기업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모든 패킷을 100% 저장·분석해 사이버 보안 위협을 탐지 및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DR을 시작으로 AI 기반 사건화를 담당하는 통합보안관제(SIEM),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TIP), 침해 사고 대응을 위한 보안 오케스트레이션·자동화·대응(SOAR)과의 협업을 통해 보안운영 자동화를 지향하는 XDR을 지원한다.

이인영 인성디지탈 대표는 “쿼드마이너 NDR 기술과 인성디지탈이 보유한 유통 전문성을 결합으로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