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티맥스소프트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기업용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티맥스소프트는 AK플라자에 오픈소스 기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HyperFrame)’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AK플라자는 AK몰 시스템에 티맥스소프트 ‘하이퍼프레임’을 적용하기로 했다. 티맥스소프트는 AK몰 시스템 환경에 적합한 오픈소스 미들웨어를 엄선해, 상용 소프트웨어(SW) 수준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이퍼프레임’은 클라우드에 최적화한 다양한 오픈소스 미들웨어와 전문 서비스로 구성된 통합 솔루션이다. 티맥스소프트 연구소에서 고객 시스템에 적합한 검증된 오픈소스를 선별해 제공하고, 숙련된 전문가가 맞춤 컨설팅, 시스템 진단, 오픈소스 라이선스 파악 및 도입, 운영, 기술지원 등까지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트 대표는 “긴 시간 상용SW로 시장에서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클라우드 전환과 증가하는 오픈소스 수요도 적극 수용했고, ‘하이퍼프레임’을 통해 비즈니스 저변을 크게 확대해 왔다”며, “오픈소스 역량을 내재화하기 힘든 기업에게 제품 선택, 설치, 장애 예방과 진단, 시스템 업그레이드 등 전방위적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