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중고나라]
[사진: 중고나라]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가 폰가비와 함께 2월 29일까지 약 한 달간 중고폰 매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스테어스가 운영하는 폰가비는 온라인 중고폰·IT 기기 매입 및 판매 서비스로, 중고폰 매입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최근 중고나라와 업무 제휴를 맺었다. ‘모바일/태블릿’은 중고나라에서 거래액 기준 가장 많이 거래되는 아이템인 만큼 이번 협력으로 시너지가 있을 것으로 양측은 기대했다.

이번 중고폰 매입 이벤트를 통해 중고나라 이용자는 기종과 관계없이 검수만 받아도 5000원, 판매 완료 시 1만원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중고폰 판매를 완료한 경우 추첨을 통해 내가 판매한 가격 그대로 한 번 더 지급받는다. 

폰가비는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1분 내 예상 견적을 확인할 수 있고, 검수 후 입금까지 영업일 기준 1~2일 내 초고속으로 진행되어 번거롭게 흥정할 필요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중고나라 관계자는 “중고폰 시장 규모가 점점 성장하고 있음에 따라 폰가비와 제휴를 맺고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개인정보 유출 걱정 없이 휴대폰을 거래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