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신한은행]
[사진: 신한은행]

[디지털투데이 강진규 기자] 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 통합 앱 ‘신한 슈퍼SOL’ 전용 적금 상품 ‘신한 슈퍼SOL 포인트 적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한 슈퍼SOL’은 고객의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신한금융그룹 은행·카드·증권·라이프·저축은행의 핵심 금융서비스를 배치해 이용의 편리함을 높였고 출시 이후 보름 만에 200만명이 넘는 고객이 가입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신한 슈퍼SOL 포인트 적금’은 기본금리 연 2.0%에 우대금리 최고 연 3.0%포인트(P)를 더해 최고 연 5.0% 금리가 적용되는 6개월 만기 상품이다. 10만좌 한도로 출시됐으며 개인고객 누구나 가입(1인당 1계좌)할 수 있고 매월 최대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입금 할 수 있다.

우대금리는 ▲신한카드 결제계좌 신한은행 지정 시 연 0.5%P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매월 입금 시 연 0.5%P(최고 연 2.5%P, 최대 5개월 적용)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최초 신규 시 30만원(마이신한포인트 1000P이상 포함) 이상 적립하고 오는 3월 22일까지 계좌를 유지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만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신한 슈퍼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18일 그룹 통합 앱 신한 슈퍼SOL 출시에 이어 신한금융그룹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적금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한 슈퍼SOL을 통해 그룹사의 다양한 금융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