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양태훈 기자]CJ오쇼핑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CJ오클락(www.oclock.co.kr)은 25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계열의 서브 브랜드 스마트의 2인승 경차 '스마트 포투'의 시승용 중고차량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광고 딜을 진행한다.
 
광고 딜은 오클락에서 직접 결제하는 시스템이 아닌 판매처를 연결시켜주는 거래를 말한다. 오클락은 이번 광고 딜을 통해 포투 시리즈 4종인 카브리오 cdi, 쿠페 cdi, 쿠페, 쿠페 CP 시승용 차량을 각각 1대씩 소개한다. 가격은 1,690만원~2,890만원으로 정가 대비 최대 800만원가량 저렴하다.

벤츠의 기술력과 유명 시계 브랜드 스와치 감성이 결합되어 만들어진 스마트카 포투 시리즈는 2인승 특유의 귀여운 외관과 독특한 내외부 컬러 조합으로 20~30대 젊은이 또는 여성에게 인기가 좋은 차종이다. 국내 999cc 경차로 등록할 수 있고 20.4Km/L 공인연비도 뛰어나다.

 

연예인 노홍철의 차로 잘 알려진 카브리오는 탈착이 가능한 후방 프레임이 설치돼 있어 트렁크 짐 보관이 용이하며, 쿠페 CP는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 패들쉬프트 등이 풀옵션으로 장착, 감각적인 내외부 컬러와 디자인 덕분에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차량에는 가죽시트 또는 후방감지기 옵션이 포함돼 있으며 AS보증을 비롯한 스마트코리아의 정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오클락 스마트카 딜 페이지에서 '상담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별도의 개인 인증 없이 손쉽게 신청이 가능하며 하루 내에 해피콜을 통해 구입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