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바이닥터드레를 유통하는 CJ E&M은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신제품 2종을 국내 출시한다.

제품은‘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과 ‘필 2.0’ 포터블 스피커다. 헤드폰 ‘스튜디오’가 와이어리스로 재설계됐다. 기존 제품의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장시간 이용할 수 있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벼운 소재를 도입했다.

내장 리튬 배터리를 통해 블루투스 연결 이후 무선으로 12시간, 유선으로 20시간동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블루투스는 약 9미터 거리까지 떨어진 지점에서 작동 가능하다. LED 베터리 측정기는 잔여 충전량을 표시해주고, 무선 모드에서는 음악 기기와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지면 자동적으로 헤드폰 전원이 종료된다.

업그레이드 된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튜닝된 비츠어쿠스틱 엔진을 통해 비츠 사운드를 전달한다.

‘필 2.0’은 작은 몸체에서 탁월한 사운드를 뿜어내는 포터블 스피커다. 비츠가 보유한 고유의 사운드 프로파일을 적용한 4개의 스피커가 내장됐다. APT-X 코덱 적용을 통해 유선에 준하는 고음질 감상이 가능해졌다. 7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NFC 원터치 페어링 기술을 적용했다. 2개의 필을 맞부딪히면 스테레오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이밖에 최대 8개의 기기까지 블루투스 연결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결된 상태에서 전화가 걸려오면 내장된 마이크를 활용해 스피커폰으로 통화도 가능하다.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54만5000원, ‘필 2.0’은 29만원에 판매된다. ‘필 2.0’은 블랙 색상을 비롯해 화이트, 레드, 블루, 핑크, 그레이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블랙, 화이트, 레드, 메트블랙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7층에 개장한 아시아 첫 비츠 바이 닥터드레공식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