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알파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 대상으로 여름 바캉스 시즌에 유용한 휴가용품을 지원하는 ‘알파 여름 선물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소니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A6000’, ‘A5000’, ‘NEX-5T’ 등 총 3종의 제품이 대상이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9월 4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버팔로 모히칸 돔텐트, 이글루 아이스박스, 라이카 프리미엄 하이라이트 레인지, 5000mAh의 고용량 소니 휴대용 보조배터리(CP-F5)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볍게 휴대하여 DSLR과 동일한 고품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다”며,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으로 카메라를 장만하여 휴가 기간 동안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즐겁게 남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