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넥스알]
[사진: KT넥스알]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빅데이터 전문기업 KT넥스알(대표 이호재)은 23일 서울 송파구 잠실 본사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마음챙김 힐링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강연은 밀리의 서재 오리지널 베스트셀러 ‘인간관계가 힘들어서 퇴사했습니다’ 저자로 유명한 안나 작가를 초청하여 ‘직장에서 경쟁력을 높여주는 마음관리 방법’을 주제로 진행됐다.

강연에는 KT넥스알 전 임직원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참석하여 마음을 지키며 행복하게 일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소통, 업무, 커리어 관련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직원들의 고민을 공유하며 해결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

해당 강연에 참석한 한 직원은 “유명한 베스트셀러 작가를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는 것이 쉽지 않은데 회사에서 기회를 마련해줘 좋았다”며 “즐겁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고민에 대해 1:1 조언을 들으며 마인드를 재정비할 수 있는 유의미한 시간이었다”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KT넥스알 조직문화 담당자는 “구성원들의 신체건강과 마음건강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원하고 있다”며 “구성원들이 더 행복하게 일할수록 성과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KT넥스알은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 및 여가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걷기·다이어트·금연 등 건강챌린지와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 중이며 모범기업으로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여가친화인증’과 ‘가족친화인증’을 획득했다.
 

키워드

#KT넥스알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