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FF 팝업 1층 전경 모습 [사진 : LG유플러스]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19일까지 MZ 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byU+)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트레저’의 신규 MD 출시 팝업인 ‘베스트 프렌드 포에버(BFF)’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틈byU+가 글로벌 음반 및 MD 유통사인 케이팝머치와 함께 준비한 것으로, 트레저의 새로운 MD  ‘베스트 프렌드 포에버(BFF)’의 콘셉트에 맞춰 공간을 디자인하고 다양한 체험 요소 및 MD 등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로 1층과 지하1층에서 진행되던 기존 팝업과 달리 이번에는 전 층에 걸쳐 대규모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틈byU+ 각 층을 ▲트레저 MD를 구매할 수 있는 ‘MD존’(지하 1층) ▲다양한 트레저 관련 제작물이 설치된 ‘콘셉트존’(1층) ▲‘콜린스(Collins)’를 통해 선보이는 트레저 인센스 스틱 BFF 에디션이 전시된 ‘인센스 존’(2층) ▲트레저 인생네컷 부스가 설치된 ‘포토존’(3층) ▲‘배드해빗’의 디저트가 있는 ‘플레이존’(4층)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존’(5층) 등으로 구성했다.

틈byU+는 2020년 MZ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개관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지난 3월 개관 2년 반 만에 누적 방문객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MZ세대 고객, K-팝,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지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트레저 팝업에 많은 팬분들이 참여해주길 기대한다”며 “더욱 다양한 영역의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의견을 경청해 U+에 대한 경험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