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양태훈 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제2회 LG모바일 사진대전’ 최종 우승작을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

이번 투표는 ‘제2회 LG 모바일 사진대전’ 홈페이지(http://lgmobilephoto.co.kr/photovote/)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오중석 사진작가를 포함하여 심사위원들이 직접 선정한 56개 본선 진출작 중 최종 우승작을 투표할 수 있다.

‘제2회 LG모바일 사진대전’의 응모건은 지난해 대비 약 10배 증가한 1만681건 으로 마무리 되었으며,사이트 방문자 수 또한 30배 이상 증가한 약 36만명을 기록했다.해를 거듭하며 ‘LG 모바일 사진대전’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최종 우승작을 선정하는 투표에 참여한 참여자들에게는 추첨 및 즉석 당첨 이벤트를 통해 LG G3,포켓포토2, 무선헤드셋,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LG G3’는 스마트폰 후면에서 레이저 빔을 쏘아 피사체까지 거리를 측정해 빠르게 초점을 맞춰주는 ‘레이저 오토 포커스’와 흔들림이나 어둠 속에서도 마치 DSLR카메라로 촬영한 듯 생생한 화질의 사진을 제공하는 ‘OIS 플러스’ 카메라의 탑재로 전세계적으로 호평받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모바일 사진대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LG전자의 대표적인 소비자 참여 행사이면서 사진 작가 발굴의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