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호연 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가 국내외 영화, TV 시리즈물 등 국내 최다 1만 2000편의 VOD를 무제한 제공하는 서비스인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에 가입한 고객 중 콘텐츠를 많이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3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1인 당 2매씩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이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면서 느낀 점이나 보다 영화를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방법 등 다양한 의견을 010-2233-8912로 메시지를 보내는 고객 중 가장 많은 의견을 제안한 고객을 12월까지 매달 1명씩 선정해 LG 포켓포토를 제공한다.

 

지난 달 출시한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는 영화는 물론 미드 등의 해외 TV시리즈물까지 국내 최다인 1만 2000주문형비디오(VOD)를 월 7천원에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월 정액제에 2,900원만 추가하면 U+ TV G에서도 보던 화면 그대로를 이어 볼 수 있다.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팀 우장훈 팀장은 “LG유플러스가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서비스를 발전시켜나가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연내 1만 3천 편까지 콘텐츠를 확대하는 등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비디오 LTE 시대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