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브IM]
[사진:하이브IM]

[디지털투데이 최지연 기자] 하이브IM은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가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리듬하이브는 누적 가입자 수 850만 명의 이용자가 즐기고 있는 리듬액션 게임으로 최근 ‘뉴 비기닝’ 대규모 업데이트 및 아티스트 라인업 확장 후 유저들의 관심에 힘입어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특히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르세라핌, 뉴진스 등 하이브 대표 아티스트의 음악을 손끝으로 즐길 수 있으며, 아티스트 멤버의 카드 수집 및 강화 등 확장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리듬하이브는 누적 다운로드 1000만 돌파와 함께 출시 1000일 기념 이벤트를 준비해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접속만 해도 7일 동안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11월 출석 체크 누적 보상을 2배로 상향 조정해 ‘무료 하이브젬’ 및 ‘XR등급 멤버 선택 로열 뮤직 카드팩’ 등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리듬하이브 관계자는 “출시 후 1,000일이 넘는 기간 동안 리듬하이브를 사랑해 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께 보다 큰 즐거움과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