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하반기 첫 세일 행사인 ‘썸머 특급세일’을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전자랜드프라이스킹에서 전자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60만원의 할인혜택이 돌아간다. 지난 24일 신규 출시된 ‘전자랜드 삼성카드7’으로 결제하면 금액대별 캐쉬백 혜택과 전자랜드프라이스킹 포인트 추가적립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에어컨과 제습기에 대해서는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200만원 이상 에어컨을 구매하면 최고 10만원의 캐쉬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제습기는 최고 3만 전자랜드프라이스킹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금액대별 캐쉬백, 포인트 지급 행사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많은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습기와 선풍기를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행사 또한 진행한다. 저렴한 가격의 행사 모델을 준비하고 포인트 적립의 구매혜택을 얹었다. 아낙제습기(모델명 AND-13CB4)는 점당 10대를 21만9000원에 판매하고 2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아낙선풍기(ANF-14MB4BL)는 이달 내내 2만9900원에 판매된다.

가족이 함께 핸드폰을 교체하고 여름철 휴가 상품인 고급 리조트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족끼리 2회선을 묶어서 개통하면 전국 놀이동산, 워터파크 2인 이용권을 증정하고, 가족 3명이 뭉치면 켄싱턴 리조트 주중 2박 숙박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모아 ‘친환경 패키지’도 판매한다. 위니아만도 공기청정&제습기(모델명 WDH-144CBWTC)와 다이슨 청소기(DV46-CARBON)으로 구성된 친환경 패키지를 구입하면 해충방제, 매트리스 집진 서비스인 ‘영구크린’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달 구매자에게는 금액대별 여름나기용 특별 사은품이 지급된다. 500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더블사이즈 쿨매트, 프라임전기팬, 이탈리안 스탠냄비 중 하나를 증정한다. 7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글라스락 50P, 안성쌀2포대(10KG), 풍기산 인견 차렵이불 중 하나를 선물로 받을 수 있고, 1천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32” LED TV 또는 담양산 대나무돗자리와 삼베이불 세트 중 택1 할 수 있다. 이 행사는 4일부터 27일까지 25일간 진행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윤종일 과장은 “2014년 상반기를 마감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하반기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남은 2014년도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고객에게 행운을 주는 이벤트를 많이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