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콘서트 강연 모습 [사진 : KT]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KT는 7일 서울 정동 1928 아트센터에서 진행된 ‘오은영과 함께하는 키즈랜드 토크콘서트 시즌2 – 서울(스페셜) 편’ 강연을 끝으로 올해 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8일 밝혔다.

‘키즈랜드 토크콘서트’는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가 전국의 부모들과 육아 고민을 함께 나누는 KT 고객 참여형 강연 행사로 지난 7월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전, 대구에서 총 5회에 걸쳐 진행했다.

특히 이번 시즌은 매회 평균 약 11대 1의 응모 경쟁률을 기록했다.

시즌2 마지막 행사인 서울(스페셜)편은 회사 업무로 인해 낮 시간에 강연 참석이 어려운 워킹맘, 워킹대디를 위해 저녁시간 도심 속 특별 행사로 진행됐다.

KT는 고객 200명을 서울 정동 1928 아트센터에 초청하여 간단한 식사 제공과 함께 재즈 공연을 선보고, ‘행복한 육아 소통, 놀이에서 찾다’라는 주제로 오은영 박사의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아이 성향에 맞춘 놀이법으로 아이와 어떻게 소통하는지에 대해 오은영 박사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KT 키즈랜드 토크콘서트 서울 편은 특별히 회사 일과 육아로 여가 시간을 즐기기 어려운 참가 부모들을 고려하여 간단한 식사와 함께 재즈 공연을 준비했다”며 “이번 토크콘서트가 회사 일로 바쁜 워킹맘, 워킹대디들이 고민 사항을 함께 나누고,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로부터 여러 팁을 얻어가는 의미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니 TV 키즈랜드에서는 오은영 박사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놀이 콘텐츠 ‘오은영의 얘들아 놀자‘를 IPTV에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