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로고
잡코리아 로고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슬로건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잡코리아가 선보인 새 브랜드 슬로건은 ‘NEW JOB, NEW ME(새로운 일이, 새로운 나를 만든다)’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새로운 일(JOB)을 찾아가는 과정은 새로운 나를 만나는 경험과 스스로의 성장을 위한 가치 있는 일’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함께 성장하며 발전해 나갈 수 있는 플랫폼으로 다가가고자, 로고도 더욱 명확한 컬러 표현과 세련된 모습으로 바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구직자들을 비춰주는 하이라이트를 성장을 나타내는 상승곡선으로 시각화해 전체적으로 힘차고 밝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잡코리아의 BI, 슬로건 소개, 디자인 제작물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윤현준 잡코리아 대표는 “이번 리브랜딩은 채용 업계를 선도하는 잡코리아가 더 크게 성장하고, 새로운 채용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타 커리어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MZ세대 구직자들을 응원하고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앞으로도 취업 및 이직 성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