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토스페이먼츠]
[사진: 토스페이먼츠]

[디지털투데이 강진규 기자] 토스의 페이테크 계열사 토스페이먼츠가 사업자 대상으로 해외 역직구 시장 진출 전략을 소개하는 무료 웨비나를 오는 29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로벌 역직구 시장 맞춤 성공 전략’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웨비나는 매년 빠르게 성장 중인 국내 역직구 시장 진출을 고민하는 이커머스 사업자를 위해 마련됐다.

토스페이먼츠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해외 역직구 시장 현황 및 특징 ▲글로벌 결제 서비스 특징 및 현황 ▲글로벌 결제수단 ‘페이팔’ 특징 및 도입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라이브 Q&A 세션도 진행해 행사 참가자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토스페이먼츠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사업자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자에게 별도 제공되는 안내 메시지 내 ‘줌(Zoom)’ 링크를 통해 29일 웨비나에 접속할 수 있다.

토스페이먼츠 관계자는 “이번 웨비나는 토스페이먼츠가 보유한 데이터 및 사례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고민하는 국내 사업자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며 “앞으로도 토스페이먼츠는 사업자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