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더트 데빌이 진공 청소와 마른 걸레질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투인원 ‘퀵 클린’ 유-무선 진공 밀대 청소기를 국내 시장에 27일 출시했다.
 
세탁이 가능한 초 극세사 패드를 장착할 수 있다. 진공 청소와 마른 걸레질을 동시에 끝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 손에 쥐기 편한 핸드 그립으로 설계돼 허리를 굽힐 필요가 없어 허리에 부담감이 적다. 청소기 헤드로 집안 구석 구석 청소가 가능하다. 유무선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필요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8만3000원과 9만8000원이다.
 
더트 데빌은 `퀵 클린 유무선 진공 밀대 청소기와 함께 초 극세사 패드와 몸통에 물 분사가 가능한 물통이 있는 스프레이형 밀대 청소기  ‘퀵 클린 스프레이맙’도 출시했다.
 
물통에 깨끗한 물이나 세제물 등을 넣어 걸레질을 할 부분에 미리 물을 뿌리며 위생적인 물걸레질을 할 수 있다. 물을 뿌리지 않으면 먼지 제거를 위한 마른 걸레질도 가능하다. 출시 기념 드라이 패드를 포함한 `퀵 클린 스프레이맙’의 런칭 스페셜 패키지 가격은 4만8000원이다.
 
더트데빌의 `퀵 클린’ 유-무선 진공 밀대 청소기와 `퀵 클린 스프레이맙’은 11번가, G마켓, 옥션, 신세계몰, 롯데닷컴, GS홈쇼핑, NS홈쇼핑, 홈플러스 온라인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