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소니 하이레졸루션 오디오가 마이클 잭슨을 만난다.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마이클 잭슨 신규 앨범 출시를 기념해 23일부터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패키지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마이클 잭슨의 미공개곡 수록 앨범 '엑스케이프'가 소니 뮤직을 통해 발매된 것을 기념해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압구정 매장에서 HRA 패키지 제품 할인 혜택과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HRA란 일반 CD 44.1Khz/16bit의 음질 수준을 뛰어넘는 고품질 음원 데이터를 의미한다. 소니는 헤드폰과 이어폰, 뮤직 플레이어, 휴대용 앰프 등의 HRA 풀 라인업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HRA 패키지는 제품 구성에 따라 총 4개의 패키지로 준비됐다. HRA 패키지로 구성된 제품은 NFC 기술을 적용한 소니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폰 MDR-1RBTMK2와 하이브리드 드라이버를 탑재한 하이엔드 이어폰 XBA-H3, 고해상도 음원 재생에 최적화된 워크맨 NWZ-ZX1과 NWZ-F887, 다양한 기기와 연결하여 최상의 사운드로 음악 감상이 가능한 휴대용 앰프 PHA-2 등 고해상도 음원 재생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들로 마련됐다.
 
HRA 패키지는 15% 할인 혜택을 받아 최대 약 27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HRA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5%의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 사은품이 제공된다. 사은품은 아이튠즈 메인 앨범차트 1위를 휩쓴 마이클 잭슨 신규앨범 '엑스케이프'의 HRA 음원 다운로드 쿠폰과 MDR 스탠드, 소니 워크맨 전용 가죽 케이스로 구성됐다.
 
23일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압구정 매장에서 준비된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