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대표 홍봉철)가 5월을 맞아 맞춤형 고객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프라이스킹은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연령, 지역 등에 맞춘 고객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어버이날 부모들에게 인기가 가장 높은 안마의자 행사모델을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러그와 ‘GNC 오메가3’ 건강 보조 식품을 증정하고, ANL-6000모델 구입고객에게는 제습기를, ANL-3000모델 구입고객에게는 선풍기를 추가로 지급한다.

부모님들에게 전기렌지를 선물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선착순 300명에게 ‘종합 건강 검진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어린이날 13세 이하 자녀들에게 휴대폰을 구입해주는 수도권 고객에게는 선착순 250명에게 ‘와일드 라이프 사진 관람권’ 2매씩을 증정하며, 그 밖의 충청, 전라, 남부지역에는 한정된 선착순으로 2매씩 ‘고질라’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올해 성년을 맞이 하는 1995년생 중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뮤지컬 관람권을 2매씩 증정하고,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밥솥을 구매하는 사람들에게는 전국 놀이동산, 워터파크, 스파 2인 입장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5월 중 각 기념일(1일, 5일, 8일, 19일, 21일)에 제품을 구입하시면 OK캐쉬백 5배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멤버쉽 포인트도 함께 5배를 동시에 적립해준다.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관계자는 "구매 물품에 따라 고객의 니즈가 각각 다르다. 그 니즈에 부합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고객이 만족 하도록 노력했다"며 "추후에도 다양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을 위한 정책을 지속적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