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SK텔레콤이 ‘0(영, Young)’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날짜 가운데 ‘0’이 들어가는 10일, 20일, 30일에 MZ세대 선호 혜택을 무료 또는 50% 수준으로 대폭 할인해 주는 ‘0 day(영데이)’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T 멤버십 최소 등급 실버 이상 고객 중 만 13~34세에 해당하는 0고객은 누구나 영데이에 다양한 혜택 중 1가지를 선택해 당일 이용할 수 있어 매월 중복 없이 총 3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달 영데이 혜택은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무료 교환권 ▲다이소 직영점 5000원 금액권 ▲인생네컷 5000원 무료 촬영권 ▲피자헛 피자 50% 할인(최대 2만2500원) ▲멕시카나 치킨 50% 할인(8500원) ▲이니스프리 50% 할인(1만5000원) ▲2022년 뮤직페스티벌 'RIDE THE BEAT' 200명 무료 초청 등으로 구성된다. 0 day 혜택은 MZ의 취향을 반영해 매달 새롭게 구성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지난 10월 0의 기존 대상 고객을 만 13~24세에서 만 13~34세로 대폭 확대하며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 ▲0캠퍼스 ▲데이터 SOS ▲0틴 위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학생과 청년을 아우르는 브랜드로써 ‘0’은 ‘영데이’ 론칭을 시작으로 MZ세대가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SK텔레콤 'UAM 연동 기술', 글로벌 표준 과제로 승인
- SK텔레콤, AI 기업 전환 맞춰 조직 개편...SKT-SKB 유영상 CEO 겸직
- SK텔레콤, 싱가포르 통신사 싱텔과 메타버스 사업 협력
- SKT 메타버스 '이프랜드' 글로벌 진출...전세계 49개국 서비스 출시
- SKT-NTT도코모, 메타버스·6G·미디어 협력
- SKT-SK스퀘어-하나금융그룹, 초협력으로 ICT ·금융 혁신 나선다
- SKT, 다우존스 지속가능 경영지수 14년째 편입
- SKT, 온라인 요금제 3종 신규 출시
- SKT, 오픈랜 기지국 장비 실증 결과 발표
- SK텔레콤, '해피해빗' 다회용컵 전국으로 확산
- SK텔레콤, AI로 중소기업 서비스 경쟁력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