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양태훈 기자] 애니모드(대표 임성재)가 2중 프로텍션 매커니즘으로 외부충격으로부터 삼성전자 갤럭시S5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러기드 케이스’를 출시했다.

애니모드 '러기드 케이스' <사진=애니모드>

애니모드는 외부생활이 많은 현대인들이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외부충격으로부터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를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러기드 케이스는 과학적인 실험테스트와 소재개발을 통해 개발돼 완벽한 보호성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상품전략을 담당한 박현숙 부장은 “러기드 케이스는 공학적인 벌집형태의 프레임이 외부로부터의 물리적 충격을 1차적으로 분산시키고 TPU소재가 2차적으로 스마트폰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매커니즘으로 설계됐다”며 “기존 충격보호 제품들이 기능적인 면을 너무 강조한 나머지 디자인 완성도가 떨어졌지만 애니모드의 러기드 케이스는 기능은 물론 매우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른 제품과 확연한 차이점을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러기드 케이스 민트, 라임, 핑크, 화이트, 블랙 등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면 가격은 2만4900원이다. 애니모드 온라인쇼핑몰(www.anymode.com)과 am타운(서초동), 인천공항 신라 면세점(가전부문) 등 국내 유명 액세서리 전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