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헥토파이낸셜]
[사진: 헥토파이낸셜]

[디지털투데이 강진규 기자] 테크핀 기업 헥토파이낸셜(구 세틀뱅크)이 앱테크 플랫폼 ‘010페이(PAY)’ 내에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티몰’을 신규 오픈했다.

010PAY는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등으로 충전할 수 있는 ‘010PAY 머니’, 잠자고 있는 신용카드 포인트, 행운상자, 친구초대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010PAY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앱테크(앱을 활용한 재테크) 플랫폼이다. 지난해에는 010PAY 체크카드를 선보이며 오프라인에서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범용성을 확대했다.

010PAY 기프티몰은 카페, 치킨, 편의점 등 기프티콘을 비롯해 23일부터는 헥토파이낸셜의 간편 현금결제 솔루션 ‘내통장결제’ 제휴 가맹점 결제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제공하는 상품권을 단독 판매한다. 내통장결제는 원스토어, 아프리카TV, 오아시스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가맹점에 탑재돼 있다.

헥토파이낸셜은 각종 모바일 상품권을 비롯해 추후 일반 배송상품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할 예정이다. 구매한 상품권은 상대의 전화번호만 알고 있으면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010PAY는 기프티몰 오픈을 계기로 앱 가입만 해도 매일 10시 10분 최대 1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매일 행운상자’를 지급하며, 출석체크 등 앱 접속만 해도 포인트가 쌓인다.

010PAY는 기프티몰 오픈을 기념해 17일부터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에서 아메리카노 구매 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는 맘스터치, 버거킹 등 브랜드별 최대 12% 할인(1000명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종원 헥토파이낸셜 대표는 “0원 핫딜, 행운상자 등 고객 혜택 확대에 진심인 010PAY가 앱테크로 쌓은 자산을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프티몰을 오픈했다”며 “최근 고물가에 따른 짠테크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