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 로고.
앤시스 로고.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기업 앤시스코리아는 모라이와 자율주행 및 시뮬레이션 관련 최신 기술과 산업 동향을 공유하는 한국 자율주행 개발자 포럼, Korea Autonomous Developer Forum: KADF)’를 11월 4일 개최한다.

앤시스코리아는 ‘자율주행 개발과 평가를 위한 SOTIF와 시뮬레이션’이라는 주제로 개최한 이번 KADF 행사를 통해 자율주행 및 시뮬레이션 관련 최신 기술과 산업 동향을 공유한다.

문석환 앤시스코리아 대표와 정지원 모라이 공동 대표 외에,  현대오토에버 김범섭 팀장, 포티투닷(42dot) 정성균 그룹 리드(Group Lead), 한국자동차연구원 정기윤 박사, 자동차안전연구원 고한검 박사, 모라이 홍준 공동 대표, 앤시스 이태희 프로 등이 세션을 진행한다.

문석환 앤시스코리아 대표는 “모라이와 함께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자율주행 · 모빌리티 산업최신 트렌드를 진단하고, 산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자율주행 기능 개발 및 검증에 대한 주요 과제를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해결하기 위한 발전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