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지니언스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사이버 보안 기업 지니언스는 자사 EDR(Endpoint Detection & Response) 제품이 국가정보원 보안적합성 검증제도를 통과해 보안기능확인서를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국가 및 공공기관은 보안 기능이 포함된 IT제품을 도입할 경우, 보안적합성을 검증한 후 운영해야 한다. 하지만 보안기능확인서를 획득한 제품은 검증과정을 면제 받는다. 지니언스 EDR은 단말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정보 수집을 통해 위협 탐지 및 분석, 대응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단말 가시성 확보에 따라 위협이 언제, 어디서, 어떻게 유입됐는지 한눈에 볼 수 있어 신속하고 적극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침해사고지표(IOC), 머신러닝(ML), 행위기반 위협탐지(XBA), 야라(YARA) 등 다양한 기술이 적용돼 알려지지 않은(Un-Known) 위협까지 탐지가 가능하다. 

김준형 지니언스 엔드포인트사업본부 상무는 “보안기능확인서 획득으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높은 보안수준과 기술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공공기관 보안 담당자들이 악성코드의 침투 경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EDR 도입을 적극 검토하는 등 공공 EDR 시장의 성장세에 발맞춰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하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지니언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